'미스터 트롯' 김호중, '폭행설 제기' 전 여자친구 아버지 명예훼손 고소
'미스터 트롯' 김호중, '폭행설 제기' 전 여자친구 아버지 명예훼손 고소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0.08.07 19:4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률대리인 "오해 법적으로 해결... 악의적 게시물엔 일일이 대응 안할것"
가수 및 성악가 김호중.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및 성악가 김호중.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제공

[법률방송뉴스] 가수 김호중이 자신의 폭행설을 제기한 전 여자친구의 아버지를 고소했다.

김호중의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는 7일 "김호중이 전 여자친구의 아버지인 A씨를 상대로 명예훼손·허위사실 유포 혐의로 서울중앙지방검찰청에 고소장을 접수했다"고 밝혔다.

김호중을 대리하는 법무법인 정인은 "종국적으로 모든 논란과 오해는 정도를 걸으며 법적으로 차분하게 해결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김호중에 대한 허위사실 게시물이 많다"며 "앞으로 악의적 게시물과 기사에 일일이 대응하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앞서 A씨는 최근 온라인 카페에 글을 올려 2014년 김호중과 사귀던 자신의 딸이 김호중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이후 소속사는 "어떠한 폭행 사실도 없었음을 명확하게 말씀드린다"고 반박하면서 A씨에 대해 "이미 법적인 조치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김호중 역시 자신의 팬 카페에 글을 올려 전 여자친구 폭행 의혹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부인한 바 있다.

 

김지현 기자 jeehyun-kim@lawtv.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뚱보 곰돌이 2020-08-07 21:10:10
6~7년전(2014년)에 폭행을 당했는데, 전 여친은 지금까지 가만히 있다 트바로티가 유명해지기 시작한 2020년도에 아버지에게 이야기 했고, 이제야 알게된 아버지는 인기를 먹고사는 연예인에게 살인과도 같은 폭로성 발언을 여기 저기 각종 매체에 쏟아 내고 있다...? 더구나 그 여친은 결혼을 해서 두아이의 엄마로 살고 있다...!? 지금까지 가만히 있다가 왜? 차아암 이해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