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으로 봐둔 반지를 한 귀금속가게에서 발견했습니다. 때마침 할인을 했는데요. 30%나 할인해 준다는 말에 그 자리에서 결제했습니다. 알고보니 해당 업체는 온라인 매장도 있더라고요. 저희가 산 날에 온라인에서는 40%나 할인을 했고 결국 저희는 10만원 정도 손해를 본 셈이더라고요. 다시 환불을 요구하니 귀금속의 특성상 교환이나 환불은 불가하다고 하면서 이는 제품 카드에 써있다고 하더라고요. 호구가 된 기분인데요. 소비자원에 신고하면 환불받을 수 있을까요?▲앵커= 우선 같은 브랜드, 같은 상품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가격 차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