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쥴리 할 시간도 이유도 없어... 진실은 드러나게 돼 있어"
"출입국기록 삭제? 그걸 지울 수 있으면 좀 가르쳐 달라"

윤석열 전 검찰총장과 부인 김건희씨. /연합뉴스
윤석열 전 검찰총장과 부인 김건희씨. /연합뉴스

[법률방송뉴스] 윤석열 전 검찰총장의 부인 김건희씨가 항간에 떠도는 ‘윤석열 X파일’의 내용에 대해 “기가 막힌 얘기”라고 일축했다.

김씨는 30일 인터넷매체 뉴스버스와의 인터뷰에서 X파일에 담긴 자신과 자신의 어머니 관련 소문에 대해 “그냥 누가 소설을 쓴 것”이라고 말했다.

자신이 강남 유흥주점의 접객원 ‘쥴리’였다는 소문에 대해 김씨는 "내가 쥴리였으면 거기서 일했던 쥴리를 기억하는 분이나 보셨다고 하는 분이 나올 것"이라며 "시간이 지나면 모든 게 가려지게 돼 있다. 쥴리 할 시간도 이유도 없었다"고 어이없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어 김씨는 "내가 쥴리니 어디 호텔에 호스티스니 별 얘기 다 나오는데 기가 막힌 얘기다. 내가 거기서 몇 년 동안 일을 했고 거기서 에이스(최고)였다고 하더라"면서 "나는 미인파가 아니다. 원래 좀 남자 같고 털털한 스타일이고, 오히려 일중독인 사람"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석사학위 두 개나 받고 박사학위까지 받고, 대학 강의 나가고 사업하느라 정말 쥴리를 하고 싶어도 제가 시간이 없었다"고 덧붙였다.

김씨는 과거 유부남 검사와 동거를 했다는 소문에 대해서는 “공무원 사회가 얼마나 무서운데 그 검사가 바보인가”라며 “일방적인 공격”이라고도 했다. 해당 검사와의 해외여행 출입국 기록이 삭제됐다는 소문에는 “공권력을 다 동원해서 출입국 기록을 그걸 지울 수 있으면 좀 가르쳐 달라”며 “사회가 자꾸 마타도어로 기득권을 지키려고 하는데 이래선 우리 국민들이 피해를 본다”고 언급했다.

김씨는 “공무원 부인으로 한 9년 살았는데, 이런 거짓에 너무 놀아나니까 다 색안경을 끼고 본다”며 “결국 피해자는 다 국민”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거짓과 진실은 반드시 있는데 목소리 큰 사람이 자꾸만 이긴다”며 “그래도 결국 사실은 사실이고, 진실은 드러나게 돼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법률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