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애 전 국회의원 환영사
이정미 전 헌법재판관 토론

[법률방송뉴스] 사단법인 크레도(대표 이은경 변호사)가 오는 5월 2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서초동 산지빌딩 지하 1층에서 “내 아이 성교육, 정말 안전한가?- 조기성애화 조장하는 문화막시즘”을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사)크레도는 국내외 정책과 이슈를 연구하여 가정을 지키고 다음 세대를 살리는 일을 하기 위해 결성된 단체로, 이은경 전 국가인권위원을 비롯하여 이영애 전 국회의원, 이정미 전 헌법재판관, 안창호 전 헌법재판관, 최기식 전 서울고검 부장검사 등 다수의 법률가들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은경 대표는 “미래 세대를 위한 올바르고 더 안전한 세상을 물려주기 위해 올바른 성윤리 정립과 교육에 관심을 기울여야 할 때”라며 “초등학교뿐 아니라 유치원, 어린이집에서까지 이뤄지고 있는 조기성애화 교육을 비판적으로 살펴볼 예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발제는 정일권 박사(전 숭실대 초빙교수)가 “문화막시즘과 조기성애화 비판, 교육현장에 뿌리내리는 문화막시즘”을 주제로 할 예정입니다. 이 주제에 대한 토론자로는 박은희 전국학부모단체연합 공동상임대표(“동성애의 권력화가 노리는 소아성애”), 이정미 전 헌법재판관(“법조인이 바라보는 현 성교육 문제”)이 참여합니다.

현장참여는 사전 참석등록 완료자에 한하며, 온라인 참여 및 댓글 토론을 원하는 경우 유튜브 ‘크레도TV'의 라이브 방송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법률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