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영 인스타그램 캡처
이채영 인스타그램 캡처

[법률방송뉴스] 배우 이채영이 반려동물을 상습적으로 파양했다는 의혹이 제기된 가운데, 이채영 측은 "사실무근"이라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위키트리는 어제(10일) "이채영이 반려견을 입양했다가 파양하고 또 다시 반려묘를 입양했다는 제보를 받았다"고 보도했습니다. 

해당 매체에 이같은 내용을 제보한 A씨에 따르면 이채영은 지난 2020년 초 자신의 SNS 계정에 반려견 잭콕(애칭 재콯이)이와 함께한 일상 사진을 공유했으나 “재콯이 없는 첫 아침”, “재콯이 자리에 LP 플레이어가 들어왔다” 등 의미심장한 글을 올렸습니다.

이후 반려견의 근황이 이채영의 지인이자 음향 감독인 B씨와 함께 지내고 있었다는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반려견 안부를 묻는 댓글이 달리자 이채영은 그동안 올렸던 잭콕이 사진을 모두 삭제했다”며 “이채영은 잭콕이를 입양하기 전 또 다른 반려견을 키우고 있었다. 2017년도에 산책 사진을 올렸었다. 이 사진들은 남아 있지만 언젠가부터 근황을 알 수 없었다. 이 반려견도 파양을 한 게 아닌가 의심스럽다”는 게 A씨의 주장입니다. 

또한 이채영은 2020년 말쯤 자신의 SNS 계정에 유기묘 입양 소식을 전한 후 사진을 공유하다 또다시 모든 사진을 비공개 처리했다며 추가 의혹을 제기하기도 했습니다. 

이와 관련해 이채영 소속사 측은 "사실무근이며 강력하게 법적으로 대응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저작권자 © 법률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