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방송뉴스] 파리바게뜨가 위드코로나 정책 실시 후 크리스마스에 대한 기대감이 상승한 올해 트렌드를 반영해 “크리스마스, 대반전을 시작하자”라는 주제로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데이터 분석 플랫폼 썸트렌드에 따르면 크리스마스 언급량은 전년 대비 약 135% 늘어났습니다. 

파리바게뜨는 오늘(26일)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레드 컬러를 적용한 2단 케이크부터 화려한 입체케이크, 산타, 루돌프, 트리 등의 오브제를 활용한 케이크까지 40여종의 시즌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오는 12월 17일까지 해피오더, 카카오주문하기, 배달의민족, 요기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원하는 케이크를 최대 25% 혜택 가격으로 사전 예약할 수 있는 사전예약 프로모션도 진행합니다. 해당 제품은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주문 당시 선택한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습니다.

또 해피오더를 통해 사전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홈파티용 굿즈 2종도 사전 예약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힘든 한 해를 보낸 만큼, 분위기를 대반전시켜 따뜻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로 즐기자는 주제를 담은 제품과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사전예약을 통해 케이크와 홈파티 굿즈까지 한번에 준비해 행복한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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