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수납 고민 솔루션 제안"... 타임특가 등 각종 할인

리뉴얼된 한샘의 인기제품 '아임빅 슬라이딩'. /한샘 제공
리뉴얼된 한샘의 인기제품 '아임빅 슬라이딩'. /한샘 제공

[법률방송뉴스] 한샘은 4일 자사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에서 겨울철 의류·침구류 수납 고민에 솔루션을 제공하는 ‘수납가구 전문관’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베스트 상품들을 12월 한정 특가로 선보이고, 세트 구매시 최대 3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베스트 옷장세트를 구매하면 다용도 칸칸트레이와 보조 옷걸이봉 등 사은품 3종을, 샘베딩과 더블유 드레스룸 세트를 구매하면 SOLE 공간 활용 바스켓을 증정한다.

화~금요일 특가상품을 공개하는 릴레이 타임특가 할인행사에서는 인기 수납가구를 최대 39% 저렴하게 장만할 수 있다. 3만명이 선택한 인기 제품인 ‘아임빅 슬라이딩’을 리뉴얼 출시해 최대 30% 할인과 동시에 루이스 햄퍼를 증정한다.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하고, 아임빅 침대와 함께 구매할 경우에는 15만원을 할인해준다.

창문 아래 공간을 수납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더블유 드레스룸 낮은장'도 출시 기념으로 최대 30% 할인하고,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면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세트 구매시 아일랜드장 반값 할인도 받을 수 있다.

한샘몰 관계자는 “각기 다른 공간 특성에 맞는 다양한 수납가구를 한눈에 확인하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법률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