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W 투데이-7월 8일] 윤석열 검찰총장 후보자 인사청문회... 안산 평화의 소녀상에 침뱉은 남성 처벌은?... 낯 뜨거운 유흥업소 전단지 실태 고발
[LAW 투데이-7월 8일] 윤석열 검찰총장 후보자 인사청문회... 안산 평화의 소녀상에 침뱉은 남성 처벌은?... 낯 뜨거운 유흥업소 전단지 실태 고발
  • 법률방송
  • 승인 2019.07.08 1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률방송뉴스] 국회에선 오늘(8일) 윤석열 검찰총장 후보자에 대한 인사청문회가 열렸는데, 윤 후보자의 인사청문회 모두발언 화두는 '국민'이었다고 합니다.

6분 30초가량의 모두발언에서 '국민'이라는 단어를 모두 19차례에 걸쳐 말했다고 하는데, 윤석열 검찰총장 후보자 인사청문회 관련 뉴스 집중 보도해 드리겠습니다. 윤석열 검찰총장 후보자 인사청문회 얘기 더 해보겠습니다. 윤 후보자 모두발언 끝나고 본격 질의까지 1시간 20분 이상 걸렸다고 전해집니다.

쟁점이 됐던 검경수사권, 공수처 설치와 관련해서는 어떤 내용들이 오갔는지 '이슈 플러스'에서 전해드립니다.

강제징용 배상 우리 대법원 판결에 반발해 일본이 우리나라에 대한 주요 수출 규제에 나선 가운데 평화의 소녀상에 일본어를 사용하며 침을 뱉은 사건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남승한 변호사의 시사 법률'에서 법적으로 어떻게 되는지 한번 따져보겠습니다.

서울 강남 등 식당과 술집, 유흥주점 등이 밀집한 번화가 골목은 어디나 다 비슷비슷할 것 같은데요.

저녁이면 유흥가 골목마다 수북하게 쌓여 나뒹구는 낯 뜨겁고 선정적인 유흥업소 전단지들, 어떻게 봐야 할까요. 막을 방법은 없는 걸까요. 현장 실태를 취재했습니다.

 

법률방송 webmaster@ltn.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