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방송뉴스]

검찰이 일제 강제징용 소송 재판거래에 관여한 의혹을 받는 윤병세 전 외교부 장관을 오늘(20일) 검찰청사로 불러 조사했습니다. 오늘 ‘앵커브리핑’은 ‘김앤장 법률사무소’얘기 해보겠습니다.

침대 매트리스에서 1급 발암물질인 라돈이 기준치 이상 검출돼 큰 파문이 일었던 ‘라돈 침대’사건, 기억들 하실 텐데요. 라돈 침대 때문에 병이 생겼다는 소비자들이 대진침대를 상대로 낸 집단손해배상소송 첫 공판이 오늘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렸습니다. 재판 쟁점과 향후 전망, 공판을 다녀온 신새아 기자가 ‘심층 리포트’로 전해드립니다. 

카카오의 카풀 택시 시행에 반발하는 전국의 택시기사들이 오늘 서울 여의도 국회 앞에서 대규모 시위를 벌였습니다. 택시기사들의 반발과 저항이 쉽사리 가라앉지는 않을 것 같아 보입니다. 현장을 김태현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 분식회계'와 '이재용 부회장 승계' 얘기 해보겠습니다. 'LAW 인사이드' 장한지 기자와 얘기해보겠습니다.

동료 남성 모델의 누드 사진을 인터넷에 올린 혐의로 기소된 20대 여성 모델에 대해 법원이 1심에 이어 2 심에서도 징역형 실형을 선고했습니다. 재판부는 이례적으로 “범죄는 성별과 무관”하다고 강조했습니다. 판결 내용을 이현무 기자가 전해드립니다.

 

저작권자 © 법률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